[두드림 멘토링] 장애가정 청소년 멘토링 발대식 및 간담회 - ②










전주 한옥마을의 한 게스트하우스 느낌나는 건물 2층에서 이루어진 간담회.


이번에도 역시 정해진 시각보다 살짝 늦게 도착한 친구와 나 
















초딩시절 수건돌리기를 방불케할정도로 


멘토님들이 원으로 빙 둘러 앉아 우릴 맞이했다.



매니저 윤미쌤의 대략적인 활동 설명과 주의사항들 교육이 시작되었다.











교육 중 가장 인상적인건


문화 체험, 가족 캠프 등 프로그램들도 구성 되어있다는것.


첫 문화체험 활동이 개콘 방청이라는데..!





​멘티 핑계로  내가 더 씐나 있을 모습이 눈에 선했다..



hoppinmad_angry_line_characters-30


핡..핡..











교육이 끝나고 



멘토끼리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.









매력 한껏 발사해주시는 분


내내 조용하시던 분


그러면서도 자기할말 다하는 분


적극적이고 유쾌하신분


난생 처음보는 순수만점 형까지 


꽤나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같은 공간에 모여있었다.






윤미 쌤은 넌지시


 멘티 니모에게 크게 신경 쓸것은 


딱히 없다는 말을 해주셨는데


고것 참 감사한 말씀이었다.


line_characters_in_love-7










​다음날.


아침은 빠방하게 콩나물국밥과 해물파전 되시겠다.














다음 일정은 한옥마을에서


도자기 만들기체험이었다.




사람당 체험비가 만원이 훌쩍 넘는다는데


우왕 지원 빵빵..


line_characters_in_love-9









가는길에








역시 사진은 


사실과 무관하게 친한척이 진리..













체험장 도꼼에 도착해서





​교육 해주시는 분의 설명을 들었다.











주어진 점토(?)로 열심히 쪼물딱거렸다.


그래봤자 70%는 우리 강사님이 맹글어 주셨다 











그분의 손길이 닿자 


점토는 나를 나무라듯 빠르게 제 모습을 찾아갔다.








사진만 보면 내가 혼자 다만들고 


뿌듯 100%인줄..














  ..

다들 열심히 만들었다.


나는 지극히 사실만 얘기한다.







체험을 끝으로 멘토링 간담회가 끝이났다.


쿨내나게 도꼼앞에서 다들 빠이빠이.






​간담회는 기대이상으로 즐거웠고


조금도 지루하지않았다.


다음 멘토들 만남에도 이런 화기애애함(?)이


이어질진 의문이지만




​어찌됐건 이제 본격적으로 멘토링이 시작됐다.













활동/대외활동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