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대교단] 대학생교육기부단 전북지부 '알락달락'. 기부하러갑니다.








LS드림사이언스클래스 수업 마지막날.





전 기수 멘토 한 분이 복지관으로 방문해


화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되었다.




전 기수 활동 때 얘기며


이런저런 얘기가 오고갔지만





그 중 하나.





그 분이 요즘 하시는 활동 


'대학생 교육기부단'(이하 대교단)에 대한 소개가 있었고


교육봉사에 관심이 쏠려있는 그 당시의 나는(물론 지금도)


그 분의 추천하에 신속하게 서류신청.


면접도 보고 결국 그 분과 한 배를 타게되었다.






알락달락.


대교단 활동 프로그램 중 하나로,


초등학생들 방과후 시간에 학교에 방문해


진로 탐색관련 교육을 기부하는 활동이었다.






대학생교육기부단은


정부에서 주관하는 활동이고


대교단 내에서 '알락달락' 외에도


다른 여러개의 프로그램이 있다보니


엄청난 인원수와 각지에서의 다양한 활동이 종합 된 활동이 있었다.













현재는 팀도 구성되고 MT 및 프로그램 구성까지 마친 상태.


발대식과 본격적인 활동만을 앞두고 있다.






끝까지 안고 갈 수 있기를 바래본다.









활동/대외활동 다른 글